차이

이 문서의 선택한 이전 버전과 현재 버전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.

차이 보기로 연결

gearsofwar2:cover [2011/07/26 09:11]
z3moon [캐릭터가 취한 커버의 정보를 복제하는 과정]
gearsofwar2:cover [2011/07/26 10:36] (현재)
z3moon
줄 127: 줄 127:
   * **FindBestCoverSideFor**   * **FindBestCoverSideFor**
     * 서버라면 클라이언트에서 복제된 값 (ReplicatedCoverDirection) 을 리턴     * 서버라면 클라이언트에서 복제된 값 (ReplicatedCoverDirection) 을 리턴
 +    * 엣지 있게 커버인 중이라면 적절하게 방향을 결정하고 리턴 (필자가 별도로 추가한 코드. GoW2 엔 없음)
     * CoverInfo.Normal x -1 (원래 Cover 의 Rotation) 에서 Pawn.Rotation 간 offset 을 구하고     * CoverInfo.Normal x -1 (원래 Cover 의 Rotation) 에서 Pawn.Rotation 간 offset 을 구하고
     * 그 offset 이 일정 수치 이상이라면 sideways 커버인이라는 가정하에 카메라의 방향으로 바라볼 방향을 결정한다. 그리고 리턴     * 그 offset 이 일정 수치 이상이라면 sideways 커버인이라는 가정하에 카메라의 방향으로 바라볼 방향을 결정한다. 그리고 리턴